Ⅰ. 서론
아동미술에서 가장 중점을 두어야 할 부분은 아동의 개성에 따른 미술표현과 그 표현을 창의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따라서 진정한 미술교육자들은 아동들에게 미술 기교를 강요하지 않고 자연적인 창의력의 자발적인 표현을 할 수 있도록 한다. 이를 위해서는 종래의 전통적
CG(컴퓨터그래픽)의 기본요소
1. 좌표계
직각/극좌표계 두 가지가 있는데 직각좌표계는 서로 직각인 수평/수직으로 구성되며, 원점은 0,0이며 음수값도 사용, 보통 디지털그래픽 시스템에 사용된다. 극좌표계는 수치가 아닌 각도와 거리 성분으로 정의하며, 점을 선의 각도에 의해 정의하고 그 선의 끝
3D 휘도 개선이 불가능하고 3D 해상도가 1/2 저하되는 단점을 가지고 있다.
<그림 11 - Switchable Barrier 방식 구동원리>
<그림 12 - Switchable Barrier 방식 특징>
3D 디스플레이를 구현하는 방식은 다양하지만, 당사는 향후 상당기간 동안에는 안경방식이 TV와 IT제품에 적용되면서 주류를 이룰 것으로 판단
1. 들어가기
현재 TV 업계의 최대 화두는 3D-TV이다. 3D 영상 기술은 방송, 애니메이션, 영화, 게임에서 방송의 미래 방향을 제시해주는 시장의 핵심 기술로서, 최근 3D 영상 표준화를 위한 국내외의 기술 선점화에서 그 경쟁이 치열하다. 3D-TV는 기존의 2차원 모노 영상에 깊이(depth) 정보를 부가하여 시청
선정
2) SAMSUNG PAVV PULL 3D TV 소개
1. 3D LED란 무엇인가?
- 3D 전용 카메라로 좌/우 각각 촬영된 영상을 양쪽 눈의 시차를 이용해 입체감을
느끼게 해주는 기술로 기존의 2차원 영상에 입체감을 더해 생동감 넘치는 화질을
보여주는 TV
2. 삼성 3D LED
① 엣지 방식
엣지 방식이란? L
따라가려면 안타깝게도 아직 힘들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렇다면 영화 <아바타>가 현재 한국에서 최다 관객을 동원한 외국영화, 전 세계 1위의 흥행성적을 기록한 영화가 될 수 있었던 이유는 무엇일까? 또 이 영화는 어떻게 만들었기에 이렇게 나에게 신선한 충격과 흥분과 감탄을 주는 것인가?
따라가려면 안타깝게도 아직 힘들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렇다면 영화 <아바타>가 현재 한국에서 최다 관객을 동원한 외국영화, 전 세계 1위의 흥행성적을 기록한 영화가 될 수 있었던 이유는 무엇일까? 또 이 영화는 어떻게 만들었기에 이렇게 나에게 신선한 충격과 흥분과 감탄을 주는 것인가?
Ⅰ. 개요
컴퓨터 그래픽을 활용한 시각 전달 디자인 작품과 전통적 방법으로 제작된 작품을 비교 고찰한 결과 상술한 바와 같이 창의적 발달 면에서의 그리기 태도에서는 컴퓨터 그래픽 쪽이 우월하였으나 전통적 방법에서 감성적으로 더 친숙함을 보였다. 표현력에서 본 작품의 질적 수준에서는 컴
웹페이지를 제작하면서
클릭수가 1천만번을 넘을 때
웹페이지가 자동적으로 열리도록 설정.
웹페이지에 영화 스토리와
재미있는 촬영 스토리를 소개한 것 외에
특별히 대량의 3D 사진과 영상물을 실어
더욱 많은 네티즌이 3D 효과를 경험
반드시 영화관에 가야 한다는 생각을 가지게 함.
3D Center
1. Global 3D Center 개념도
청년실업 해소
고부가가치 지식산업 육성
동북아 경제성장 선도
3
2. 인력양성 사업요약
산업의 첫 출발지인 한국에서 문화 콘텐츠의 조류인 애니메이션, 게임
캐릭터 산업의 활성화를 위한 Global 3D Center 추진 1단계로
인력 양성에 관한 제안.
애니메이션,게임,캐릭